애니어그램

야호창작소 애니어그램

먼저 나를 바라볼 줄 알아야 너를 비출 수 있기에 야호창작소의 코치들은 애니어그램을 통해 자신을 알아차리고 야호창작소의 정기교육으로 의식을 확장해 나아갑니다.

이 세상에 모든 아이들은.. 각기 다른 자신만의 에너지를 펼치기 위해 태어났습니다. 저희 야호창작소는 아이들이 지닌 에너지를 스스로 확장할 수 있도록 이끌어 줍니다. 이 과정에서는 반드시 우리 아이들의 본질을 코치들이 먼저 이해하고 알아가야 하는 시간들이 필요합니다.

아주 작은 씨앗, 그 속에는 커다란 나무가 탄생할 수 있는 에너지를 품고 있습니다.하지만 따스한 햇살과 신선한 바람과 충분한 비를 축적하지 못하면 풍족한 열매 또한 찾아볼 수 없는 것은 물론이고 깊고 튼튼한 뿌리의 나무로 성장 할 수가 없습니다.

야호창작소에서는 애니어그램 ‘통로’로 우리 아이들이 지니고 태어난 내면 속의 본 씨앗을 알아차리고 이해하며 풍요로운 나무로 자라 세상을 이롭게 비출 수 있도록 부모와 아이 그리고 선생님, 모두를 이끌어 갑니다.

과연 우리 아이는 무엇을 품고 왔는지, 나는 아이에게 선택 된 부모이자 교육자로서 어떤 에너지를 통해 아이를 이롭게 키울 수 있을지 함께 고민합니다. 아이의 부족한 힘은 채워주고 특별한 힘은 펼칠 수 있도록 먼저 나는 어떤 사람인지 애니어그램을 통한 알아차림으로 의식을 확장합니다.